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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한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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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호떡은행왕뱅킹 2020. 6. 16. 0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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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한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얼마나 자주 이메일을 확인하는지를 고려할 때,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현대 사회에서 현명한 일이다.


오늘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다.




보내는 전자 메일은 항상 교정하십시오.


특히 프로처럼 보이고 싶다면 이메일이나 뉴스레터가 정확해야 한다.


또한 전자 메일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다른 브라우저와 장치에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도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A/B 검정을 사용하여 제목 줄의 다른 조합을 검정하십시오.


메일링 목록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하나의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한 그룹과 다른 그룹으로 보내십시오.


당신은 어떤 제목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이메일을 열도록 격려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피해야 할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전자 메일로 새 형식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의 시작 부분에 새로운 제안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최상의 피드백을 얻기 위해 다양한 형식을 시도하십시오.


성공을 위한 공식을 찾을 때, 피드백을 고수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에 일관성을 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가입자들은 당신의 스타일에 익숙할 것이고 그들이 신뢰하는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을 더 쉽게 열 것이다.




전자 메일을 통해 소비자에게 연락하기 전에 반드시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등록하지 않은 이메일을 스팸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들은 이 메시지들을 그냥 버리고 그것들을 읽는데 신경쓰지 않는다.


그것은 심지어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도 있다.




당신이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하려면 독자들의 허가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해고한다면, 받는 사람들은 당신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받는 사람들이 너무 짜증이 나서 당신과의 관계를 끊을 수도 있다.




이메일 마케팅의 목표는 당신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모든 메시지들은 판매의 가능성을 높여야 한다.


이것은 신제품 출시 정보를 제공하거나, 기존 제품을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공개하거나, 인기 있는 제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는 등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일주일에 한 개로 제한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처럼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을 것이다.


당신이 너무 많은 이메일을 보내면, 그들은 더 이상 읽지 않을 수도 있고, 만약 당신이 많은 시간을 메시지 작업에 소비한다면 그것은 좋지 않다.




메일링 리스트로 이메일을 보낼 때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이유로, 로고가 포함된 템플릿을 만드는 것과 모든 마케팅 자료에서 일관된 포맷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독자들이 당신을 즉시 알아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분명히 구독 취소 링크를 게시하는 것이 좋다.


구독 취소 링크를 숨기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고객을 좌절시킬 뿐이니까요.


독자들이 자신이 통제하고 있고 자신이 통제하고 있지 않다고 느끼도록 노력해야 한다.




능동적이고 수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구축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을 다양화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봄으로써 당신의 대상 청중들로부터 적극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덜 명백하거나 때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클릭 수가 가장 많은 링크와 이미지를 보십시오.




여기서 배운 내용을 며칠 동안 생각해 보고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적어 보십시오.


따라서 위의 글을 다시 읽거나 나중에 참고할 수 있도록 저장해야 한다.


이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조언을 활용하십시오.